Thursday 10 March 2011

내 자신 .. 남자를 희망에 대해 그것은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고 싶다면 번역 제발 사랑 해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마이입니다 제가 한국 팝업 사랑 ..  중국어, 태국어 피가... 난 한국, 말레 이어, 영어가 유창있어 타이어 .... 중국 식당?? 조금 ... 누군가! 블로그 .. 나중주세요 대해 내가 블로그  또한 정말 "프로"가 아니라 새로운니까! 모든친구에게  블로그 홍보하세요! .. 그리고 모든 증오에 대한 ... 당신은  블로그따라 포함되지 않습니다! 좋아!
당신을 사랑합니다 ... 내가 사랑하는 한국, 난 ..  모두를 사랑 나의 혼합 아이의 피를너무 좋아!

>haa....panjang berjela..sye create sndiri taw !!!klo rajin translate lah !!!
>klo malas....sye x taw nak buat ape utk awk jdy rajin..haha..jgn terase pulak !!!gurau sesama islam....
>adoi...nantok plak...tata~
>nan neoreul saranghae내가 당신을 너무 사랑해....translate lah lgy !!!haha...gurau ;)

No comments:

Post a Comment